아이오아이, 10주년 재결합 확정 "콘서트에서 만나요"
2025-12-24 11:12
프로젝트 걸그룹의 전설, 아이오아이(I.O.I)가 데뷔 10주년을 맞아 팬들 곁으로 돌아온다. 멤버 유연정의 깜짝 스포일러로 재결합이 공식화된 가운데, 2026년 봄, 기념비적인 무대로 팬들과 만날 준비를 이미 마친 것으로 확인돼 기대감이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재결합 준비 소식은 멤버 유연정의 입을 통해 구체화됐다. 지난 22일 KBS Cool FM '오마이걸 효정의 볼륨을 높여요'에 출연한 유연정은 팬들의 질문에 "사실 비밀리에 준비 중이었으나 막내 소미가 이미 많이 말을 했다"며 웃음을 터뜨렸다. 이어 그는 "모이는 것은 맞고, 세부적인 것을 말할 수는 없지만 공연장 대관까지 이미 잡혀있다"고 밝혀 팬들을 열광시켰다.
특히 컴백 시점에 대해서는 "우리 데뷔가 따뜻한 봄 때이니 (2026년) 초, 중 정도를 생각해주시면 되겠다"고 귀띔하며, 데뷔 기념일인 5월 전후로 활동이 시작될 것임을 시사했다. 유연정은 "기념비적인 10주년이니 '허투루 하지 말자'는 마음으로 정말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며 멤버들의 진심을 전했다.

아이오아이는 짧은 활동 기간에도 불구하고 K-팝 역사에 한 획을 그은 그룹인 만큼, 10주년을 기념하는 이번 재결합 콘서트와 활동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기사 전민규 기자 minkyuJeon@newsonul.com